728x90
어제의 성공전략, 내일의 실패전략소비자의 욕구는 엄청난 속도로 변화하기 때문에작년의 성공전략은 오늘의 실패전략이 될 수도 있다. 이러한 환경 속에서 기업은 변화하는 기업과 사라지는 기업 두 가지로 나뉜다. -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, T-Plus 경영자료에서 재인용 |
실제 경험으로 살펴볼 때, 가장 변화가 어려운 사람들은 아이러니하게도 과거에 탁월한 실적을 낸 개인과 조직(팀)입니다. 드러커의 지적처럼 어제를 강화하는 것은 내일을 약화시키는 것입니다. 변화하지 않는 모든 생명체, 과거에 집착하는 모든 생명체는 반드시 죽게 되어있습니다. 우리 모두가 어제와 다른 새로운 미래 개척에 전력을 기울여야 할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. |
'다이어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정받는 사람이 되자 (0) | 2022.02.09 |
---|---|
유관순 열사의 절규 (0) | 2022.02.09 |
감정을 다스리는 '15초 법칙' (0) | 2022.02.08 |
반대를 용인하면조직의 창의성이 높아진다 (0) | 2022.02.08 |
석탄과 다이아몬드 (0) | 2022.02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