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우리는 목적을 먹고 산다젊은 직원들 중 거의 3분의 2는 자신의 능력을비영리 조직에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회사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한다. 다른 조건들이 똑 같다는 가정 하에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좋은 인상을 받은 직원이 계속해서 그 회사에 남아있을 확률은 그렇지 않은 직원에 비해 5배 높다. - 마크 베니오프, ‘최고 혁신기업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’에서 |
딜로이트 그룹에서 진행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입니다. 기업의 구성원은 기업이 ‘무언가에 공헌하고, 남에게 봉사하며, 세상을 좋게 바꾸는 일’에 열광합니다. 고객과 투자자 역시 마찬가지입니다. 이익보다 의미와 목적이 우선인 세상이 되었습니다. |
'다이어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어미 원숭이의 사랑 (0) | 2022.02.22 |
---|---|
많이 시도하고 많이 실수하라 (0) | 2022.02.22 |
재물을 자랑하지 말라 (0) | 2022.02.21 |
최고의 추천장 (0) | 2022.02.21 |
한마디 더 해 볼 걸 그랬다 (0) | 2022.02.18 |